Aceofan News

인텔 최강CPU
글로벌 사이버 교육협회

파나소닉코리아,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LV9C’ 출시

아크로팬 : 류재용기자 |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4일 14시 05분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 노운하)는 파나소닉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집시켜 만든 남성용 면도기 람대쉬(LAMDASH) 라인업의 최고급 전기면도기 ‘ES-LV9C’를 11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9C’의 강점은 면도날이다. 파나소닉은 뛰어난 품질의 면도날을 개발하기 위해 검을 만들어내는 일본 전통 장인 기술인 재패니즈 블레이드 테크놀로지(Japanese Blade Technology)와 최첨단 기술을 결합했다. 예리하고 정밀한 30º 예각 5중 면도날은 남성이라면 누구나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하여 최상의 면도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30º 각도의 예각 5중 면도날은 모든 유형의 수염을 남김없이 면도하고, 중앙의 슬릿날 개선을 통해 날 사이가 조밀해져 마무리까지 완벽한 면도를 만들어준다. 스마트 수염 밀도 센서는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파악하여 자동으로 파워를 조정해 최적의 파워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깔끔한 면도를 가능케 한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9C’은 초고속 리니어 모터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지속적인 높은 전력을 유지한다. 분당 14,000CPM의 빠른 회전 속도로 면도날을 구동시켜 수염 밀도가 많은 부분을 면도할 때에도 힘의 손실 없이 부드러운 밀착 면도가 가능하며, 배터리가 완전히 소모될 때까지 일정한 모터 속도를 유지한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9C의 최고 강점은 멀티플렉스 5D 헤드 기능이 추가된 점이다. 5D 헤드 동작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서스펜션 메커니즘으로 5가지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는 피부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감은 최대한으로 살렸다.

다기능 LED 표시기 및 스마트 스위치 락(LOCK) 기능도 추가되어 배터리 용량 및 충전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 잠금 기능은 전원 스위치를 자동으로 잠그고, 면도기를 잡을 때 스위치 잠금을 해제하여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줄일 수 있다.

화려한 기능에 비해 관리법은 너무나 간단하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9C는 1시간 쾌속 충전에 45분 면도가 가능하며, 충전 겸용인 세정 거치대가 있어 사용 후 거치대의 청소시스템에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청소와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9C’는 트리머 날 개선을 통해 구레나룻 및 콧수염 정리도 쉽게 할 수 있으며 무게는 약 210g, 색상은 실버 단일색상으로 가격은 699,000원이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전기면도기 ‘ES-CV50’도 출시한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CV50’은 파워 콤블레이드가 강점이다. 빗 모양의 칼날이 긴 수염을 다루기 쉽게 모아서 커팅한다. 또한, 방수 설계로 흐르는 물 속에 면도기를 헹구어 쉽고 위생적인 유지 보수가 가능하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CV50’은 뛰어난 기능과 프리미엄 메탈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한 전기면도기로 1시간 충전으로 45분간 사용이 가능하며, 무게는 약 170g, 색상은 실버 색상만 판매하며 가격은 399,000원이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발행인] 유재용    [편집인] 유재용    [청소년보호책임자] 권용만
Copyright(c) ACROFAN All Right Reserved

모바일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