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ofan News

인텔 최강CPU
글로벌 사이버 교육협회

2017 글래드 웨딩페어 개최

아크로팬 : 류재용기자 | 기사입력 : 2017년 11월 10일 20시 59분
세인트웍스(saintworks)는 여의도 글래드 호텔이 2017년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한 페어에서 전 번과 같은 ‘페리 테일(Fairy Tale)’을 주제로 웨딩 플라워 장식을 진행하였다.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주는 페리 테일 콘셉트를 풀어내는 방식으로 웨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순백색인 화이트 색을 사용하여 거대한 나무와 위에서 내려오는 행잉 플라워가 서로 닿을 듯 말듯 하게 연출하였고, 버진로드에는 하얀 안개꽃을 뭉게구름처럼 몽글몽글하게 놓아 연결시켰다.

신랑신부가 입장하는 버진로드의 입구부분에는 웅장한 나무가 아치의 형태를 띠며 행잉 플라워와 연결되어 마치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문을 연상시키는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테이블 센터피스는 화이트 플라워 콘셉트와 어울리는 투명한 크리스탈 촛대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깨끗한 느낌을 주었으며, 조명에 반짝이는 빛이 전체 플라워장식과 어우러져 공간을 가득 채우며 빛나도록 연출하였다.

이번 글래드 웨딩 페어는 내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가 식을 재현하는 쇼 형식으로 실제 결혼식을 보는 것 같이 생동감 있게 진행되었다.

또한 여의도 글래드 호텔만의 장점인 무대 전면의 미디어 월을 통해 나온 영상이 세인트웍스의 플라워 장식과 함께 홀을 가득 채우는 시너지 효과를 내었다.

웨딩 쇼가 진행된 후에는 메이크업 전문가의 다양한 웨딩 메이크업 강연과 코스로 준비된 식사, 경품추첨의 혜택들이 준비되어 행사를 가득 채웠다.

세인트웍스 김진영 대표는 “글래드 호텔의 페어가 올해 뜨거운 호응을 얻어 예비 신부들의 기대에 부응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겠다” 라고 하였다.

한편, 세인트웍스는 앞으로 결혼을 생각하는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다양하고 세련된 플라워 장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발행인] 유재용    [편집인] 유재용    [청소년보호책임자] 권용만
Copyright(c) ACROFAN All Right Reserved

모바일 에디션